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쳐벨리 오츠앤허니 꿀맛?!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4. 5. 18:22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제가 정말 먹순이거든요, 근데 요즘 부득이하게 주말 저녁을 많이 건너뛴답니다...

그런데 저는 정말 괜찮은데 배에서 나는 꼬르륵소리때문에 정말 사람 죽겠는거 있죠.
이동하면서 간단히 먹을만한것을 찾다가 삶은 계란을 먹었어요. 계란은 여덟개는 먹어야 배가 차는거같아요..
간단하면서 간편하고 쉽고 빠르게 먹을 무언가를 찾다가 찾은것은 바로 시리얼바였습니다.

너무 단 시리얼바는 별로 안 좋아하고 닥터유에너지바는 너무 과자같고 곡물스러운 무언가가 없을까 하다가 찾은게 네이쳐벨리 곡물바입니다.

저는 쿠팡에서 로켓배송을하면서 끼워넣어 주문을 했구요, 로켓배송이니 배송은 바로 다음날 왔습니다.


저런박스가 두개로 묶여서 오구요, 가격은 육천원정도 오천원후반대였던것 같아요.


이렇게 두박스인데 각각 다섯개씩 들어있습니다.
포장지만봐도 뭔가 미국스러운 느낌이 물씬나네요.
닥터유처럼 봉지의 절반만 내용물이 들어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개당 믿을 수 없는 칼로리가 쓰여있네요..
​192kcal...???뜌듄!
​그래도 맛있으면된다!!

​다이어트식품으로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이어트.....인생에 끝이없는것.....



열어보면 이렇게 다섯개가 들어있구요, 포장디자인이 아주 맘에 드는 1인입니다.^^



혹시나 더 들어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꺼내본 다섯개..
근데 두툼한 느낌, 괜찮은데...?


먹기전에 네이쳐벨리에 대한 사실을 알아볼까요..?
곡물바, 그래놀라바래요. 그래놀라 핵 좋아하는데..(설렘)
미국에서 만들기시작했다능...


그림과 같을지 꺼내볼까요?


짜잔, 그림과 같은걸로 인정합니다.
바로 먹어봤는데요, 시식평은 다양했습니다.

<가족들의 시식평>

나 : 오, 맛있어 맛있다 오 괜찮다.
(저는 살짝 달달하다고 생각했고 고소했으며 씹는 식감이좋았어요.)

엄마 : 음~ 이거뭐야? 근데 너무달다 그래도 곡물이니까 먹어먹엉~

아빠 : (....) 좀 더 줘봐

ㅋㅋㅋㅋㅋㅋㅋ

대체적으로 괜찮은 반응이었구요, 저는 매우만족!
기존의 곡물바 중에서 가장 괜찮았습니당^^

그럼 좋은 저녁 보내세용 룰루~.~


'내돈내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접사서써본 제이숲워터팩!!  (2) 2018.04.12
맛있는민트 벨라민츠  (0) 2018.04.11
제주4.3사건과 바람의집  (0) 2018.04.03
미세먼지와 배출음식  (1) 2018.03.25
MB구속!!!!!!  (0) 2018.03.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