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직접사서써본 제이숲워터팩!!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4. 12. 00:00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여러분들은 머릿결관리 어떻게하고 계신가요?
최근에 머릿결이 너무 안좋아진게 느껴져서 이것저것 많이 해 보고 있는데요, 제가 정착한 방법은 실크테라피와 마쉐리워터에센스를 함께쓰는거에요.

그러던 중 인스타에 광고가 뜨더라구요.
​'
​제이숲 워터팩'​이라는 것이었는데, 다른 과대광고와 다름 없이 빗어지지도 않았는데 막 잘빗어지고, 에프엑스에 루나도 사용하더라구요. 물론 광고니까...라고 생각은 했습니다.

근데 제이숲트리트먼트를 친구네집에서 써보고 너무 좋아서 구매했었거든요, 광고는 짜증났지만 워터팩을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뭐 사기 전에 검색정도는 해보시죠? 저도 검색을 해봤습니다.'제이숲 워터팩', '제이숲 헤어팩'이라구요.

​아근데 거의 다 광고료를 받고 쓴거더라구요. 믿을 수 없어....그래서 제가 샀습니다. 전 11번가에서 삼만얼마주고 샀구요 !!!! 제가 객관적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닷

​​​<제가 광고에 혹해서 제돈주고 산 제이숲 워터팩 후기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삼만오천원 정가에 나오는데 저는 11번가에서 쿠폰쓰고 뭐하고 해서 삼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삼만원이면 마쉐리 워터에센스 세개는 살 수 있는데!! 내 머릿결을 위해 투자를 했습니다.



​용량은 200ml이고 조금씩 사용하는거라서 괜찮은것 같아요. 마음이 풍족


포장지에도 적혀있고 본품에도 적혀있듯이 수분이 있는 모발에 사용하는게 좋대요. 말리기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단발머리여서 조금만 사용해도 되겠지만 머릿결이 안좋기때문에 저만큼x2를 사용했어요.

​저 상태로 만지면 라이트하지않고 되게 끈적이는 느낌입니다. 마른머리에 발랐다가는 떡진머리로가는 지름길이 될거같은 질감입니다.


손에쳐발쳐발하고 머리에 발라줬습니당!!
​​


제가 진짜 말릴때부터 개털인데 워터팩을 발라서인지 차분해지더라구요.

​막!!드라마틱하지는 않아요! 그러나 머리가 부드러워지고 냄새가 좋았습니다. 미용실냄새..?

​후기는 좋았습니다. 과대광고까지는 아니었고 많이 바르면 광고처럼 그렇게 되겠구나 싶었어요.

1. 떡지는감 없습니다(말리기전 바르니까)
2. 용량이 많아요.
3. 냄새 마쉐리가 더 좋긴하지만 세지 않아요.
4. 차분해지긴 합니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이거 바르면 따로 에센스 안발라도 되서 편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광고가 너무 많아서 제돈 주고 사서 쓴 후기였습니당~

'내돈내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식회계, 삼성바이오로직스논란  (1) 2018.05.06
재밌는 LED운동화  (0) 2018.04.13
맛있는민트 벨라민츠  (0) 2018.04.11
네이쳐벨리 오츠앤허니 꿀맛?!  (3) 2018.04.05
제주4.3사건과 바람의집  (0) 2018.04.0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