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닭까르보나랏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1. 30. 00:00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오늘 마트에 전 단지 테이프를 사러 들었을 뿐인데 테이프만 쏙 빼놓고 먹을것만 한아름 사서 집에 돌아왔습니다.

오늘 산 것 중에 오늘 리뷰 할 것은 사실 전 부터 먹어보고 싶었던거였던 불닭까르보나라면입니다.


저는 이렇게 네개번들을 구매했구요, 홈플러스에서 삼천원대에 구매를 했습니다. 물론 삼천원대 후반이겠죠?


하나에 거의 천원꼴이었고, 핑크 패키지와 한정판이라고써있는 글을 보는 순간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불닭볶음면이 10억개 팔린 기념으로 한정판으로 나온다고 써있는데, 한정판 하지 말아주세요..

사실 저는 매운 음식을 다 좋아합니다. 매운닭발 사랑하고 매운떡볶이 애정합니다.

그래서 종종 불닭볶음면을 사서 치즈와 계란후라이와 삼각김밥을 세트로 먹는 사람입니다.



몰라도 되는 조리법입니다. 아주쉽습니다. 너도 알고 나도 아는 조리법이죠. 면을 끓이고, 물을 조금만 남기고 섞으면 되는 조리법입니다.

불닭볶음면과 다른점은 스프에 있습니다. 불닭볶음면은 깨,김이 들어있는 봉지와 액상스프가 있는 반면 까르보마라불닭볶음면은 액상스프하나와 분말스프가 들어있었습니다.



자 그러면 만들어보겠습니다.


면을 넣고 끓이다가 저는 작은 프라이팬으로 면을 옮겼습니다. 전 예쁘게 먹고싶어서 양에 맞는 그릇으로 옮겼습니다.​


아까 말했던 분말스프입니다. 여기에서 까르보나라의 느끼한 맛이 나는것 같습니다.

액상스프를 넣고 섞으면 끝입니다. 정말 쉽죠?



저는 옆에 계란후라이도 함께 했습니다. 맛있겠죠?



먹어본 후기를 말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불닭볶음면은 매움 80이었으면 까르보나라불닭볶음면은 매움 40정도로 크게 맵지는 않았습니다.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 넣었던 치즈의 역할을 저 분말스프가 해 줍니다. 계란후라이의 역할까지 분말스프녀석이 해주는것 같습니다.

분말스프의 역할은 또있습니다. 사진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젓가락으로 드는 순간 꾸덕함이 느껴집니다. 분말스프는 이 꾸덕함을 만드는 역할도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맛있습니다. 먹어보세요 맛있습니다. 저 또 물 올리러 갑니다. 맛만보려고했는데 맛있습니다.

한정판, 안됩니다. 전 불닭볶음면보다 이게 더 좋은데요?

까르보나라불닭볶음면 요새 핫해서 찾아보니 유투브에도 먹방영상이 많고, 블로그 후기들도 많더라구요.

대부분 맛있다는 평을 해 주었고, 인기도 많은 것 같으니 한정판은 넣어둬!넣어둬!
지속적으로 나오는 라면이 되길 바랍니다.

'내돈내산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5개정교육 고등수학  (0) 2018.02.01
후라이드참잘하는집  (0) 2018.02.01
오른케이크  (0) 2018.01.25
전주 남산경양식  (0) 2018.01.24
훌라후프효과  (0) 2018.01.2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