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가든전망 후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6. 13. 10:55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제주에서 묵었던 숙소인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가든전망의 후기를 들고왔어용ㅎㅎ

 

제주 서귀포 중문쪽에 위치한 호텔이고

신라호텔이나 파르나스같은 5성급보다는 좀 저렴하면서

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호텔이라 여기를 골랐답니다.

 

가격은 1박에 18.7만원정도로

(여기어때 앱 이용/ 날짜는 5/29 대체휴일) 예약 했구요,

여기엔 풀문나이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되지 않은 경우 유료라고 하는데 포함되어도

술먹고 뻗어서 저는 이용을 못해..ㅅ...)

 

로비 분위기는 편안 그잡채,,

호텔이다보니 짐도 이동해주시고 이런건 아주 편함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주차장도 굉장히 널찍 했습니다.

보이는 여기뿐만 아니라

저 밖에 지붕없는 주차장 자리도 꽤 넉넉해 보였어요.

 

이때는 딱 체크인할 14:00여서 아주 좋은자리에 주차함

(히든클리프의 좋은점은 체크인이 14:00로 타 호텔보다 1시간 빠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저희는 5층을 배정 받았습니다.

5017호였나,, 기억이 가물가물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뭔가 엄청 조용조용한 느낌의 호텔이었다.

아주 좋아..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침대에 저 뭔가 구린 쿠션은 왜있는지 모르겠지만

그건 치워버렸고

침구는 아주 폭신하고 좋았음!

 

옆에 저 쇼파도 은근 편했답니다.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저렇게 간이 테이블 하나 있으면

굉장히 편한거 다들 아시쥬?

전 테이블 있는 숙소 좋아해요!

(뭐 사와서 먹기 좋음..)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칫솔 같은건 구비되어있지 않으니

없으시면 밑에 편의점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영을 많이 하다보니 미니 건조대도 있더라구요.

그것도 만족!

 

나머지 어매니티는 록시땅으로 되어있었어요.

저는 록시땅 좋아해서 만족!

 

나름 욕조도 있어서 오! 수영하고 반신욕 해야지 했지만

수영하고 술먹으러 갔다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히든클리프 들어올때 찍었던 메인간판

풀 정리좀 해야될 것 같아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저희는 5층이었고 수영장 구경을 하러 1층으로 가봅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 키즈 놀이방 있었구요,

헬스장도 있었어요.

 

아 그리고 수영관련용품 파는 매장도 옆에 있으니

급하신분들은 거기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체크인 하자마자 구경왔더니 사람이 없,,,

 

(1시간 뒤 사람 개많아짐)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히든클리프는 이 수영장이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저도 정비 하고 3시쯤 수영장에 왔어요.

 

1층 가셔서 룸넘버 말하시면

수건 주시니까 그거 쓰시면 되구요,

 

후기에는 막 비키니입고 사진찍기 바쁘다고 하던데

저 갔을때는 다들 진짜

킥판 들고 수영 열심히 배우거나

찐 수영을 하고 있었어요..ㅎㅎ

그래서 저도 맘편히 수영배움..

 

수영 못하는 저는 암튜브를 가져갔는데

진짜 왕추천 합니다.. 

내가 뜨다니..!를 느낄 수 있어요.

 

수영장이 넘 맘에든게 옆으로 길어서

진짜 수영장처럼 수영 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풀문나이트는 못즐겼지만

아침에도 30분정도 수영했답니다!

 

수영하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히든클리프 후기였습니다.

움, 전 담에 또 가고싶어요!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