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포 낙지탕탕이와 낙지호롱이 남도랑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6. 14. 16:41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에 다녀왔습니다.

목포에서 뭘 먹을까 하다가

생각난 낙지탕탕이!

 

낙지탕탕이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 '남도랑'에 방문했어요!

전라남도랑~ 이건가...ㅋㅋㅋㅎㅎ

 

주차는 골목에 하셔야 하구요,

가게에 말하면 주차금지 꼬깔 치워주더라구요.

 

그러면 제가 먹은거 소개해드릴게요~!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일단 기본 반찬들을 주시는데요,

클라스가 역시..

돌게장과 꼬막 그리고 메생이 참조기 홍어 등..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반찬부터 먹어봅시다~!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저희는 탕탕이+호롱꼬치 2ea 2인세트(90,000원) 하나 주문했구요,

연포탕도 각 1그릇씩 주문했습니다.(36,000원)

돼지인가...후후...

그치만 탄수화물은 밥 한공기밖에 없었다고...

비겁한 변명을...ㅎㅎ..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자 탕탕이가 먼저 나와요.

밑에는 양념이 조금 된 한우가 깔려있고

위에는 탕탕이

그리고 전복까지

내가 좋아하는게 다 있쟈나,,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일단 저 애기산삼?을 하나씩 먹으라고 주세요.

별로 안써서 전 다 먹었어욯ㅎ

 

이제 몸 생각 할 나이..!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비벼서 그냥 드셔도 되고

저 김이랑 싸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저는 김에 싸먹었어요.

 

한우+낙지+전복 이것이 바로 삼합인가..?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이 느껴지지만

간은 맞아서 맛있었어요!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곧이어 나온 연포탕

낙지 한마리가 들어간거 같은데

낙지 짱큼..

진짜 저 오늘 낙지 약간 질린(?)정도,,

국물이 아주 개운한 맛이었답니다!

안에 무슨 산삼, 은행, 대추 등등

몸보신 제대로 했다..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끝이 아니져?

먹다보면 나오는 낙지 호롱구이!

이거 진짜 짱 맛있어요.

장갑 주시는데 그거 끼고 입으로 돌진 했습니다.

(하지만 먹는 모습은 좀.. 흉했...)

이모님이 먹기 불편하시면 잘라주시기도 하니

원하시면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냅다 잡고 뜯음..ㅎㅎ

 

불맛 최고 호롱이..!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이번에는 낙지와 한우만 같이 싸먹어봤어요.

왜냐면 전복을 다먹음..ㅎㅎㅎ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남도랑

 

가격대는 좀 있었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뭐 원래 원재료 자체가 비싼 식자재니까요...

 

둘이 가시면 2인세트에 연포탕 하나만 주문해도

충분 할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낙지볶음을 먹어보고 싶습니댜,,히히

 

목포 낙지탕탕이 호롱구이 연포탕 남도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