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유온스테이 숲 뷰 후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2. 17. 08:5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여행에서 정말 만족스러웠던

유온스테이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요새 날도 추워지고 해서 스파가 가능한 숙소를 찾고 있던

와중에 발견한 유온스테이!
호캉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주 좋아할 그런 숙소입니다.

 

留 穩 온전히 머무르다

 

예약은 위의 링크에서 가능해요.
저는 네이버페이로 예약하였습니다.

유온스테이 가격(스파, 석식, 조식 포함)
1. 금~토 : 339,000원
2. 토~일 : 389,000원
3. 일~금 : 289,000원

 

 

다른 독채숙소나 스파숙소를 알아봤는데

가격은 비슷했고 받은 서비스를 생각하면 괜찮았습니다.


석식도 제공하고 조식도 제공하고 스파까지 가능하니까요.

 

체크인은 15:00부터인데 먼저와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세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고 순번은 17번이었습니다.)

체크인 순서대로

석식시간, 스파시간을 고를 수 있기 때문에

일정이 중요한 분들은
미리 와서 체크인을 하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그렇게 맞추는거까지는 너무 힘들어서

세시 좀 넘어서 왔지만
시간은 딱 좋았어요!

저희는
석식 : 저녁 6시
스파 : 저녁 9시
이렇게 선택 했습니다.
(대충 골랐는데 아주 탁월한 시간 초이스였어요! 왕추천!)

 

 

설명을 듣고 방으로 들어가봅니다.
방은 좁았지만 있을거 다 있었구요,

불편함도 없었어요.

 

 

센스있게 물은 에비앙으로 짠!
(물회사 다니는 제가 먹어봤을때 거기서 거기 같... 지만 너무 예뻐서 스파갈때도 들고갔다구요)

 

 

욕실은 굉장히 깔끔했어요.
핸드솝부터 샴푸, 린스, 바디워시까지 모두 이솝제품입니다.

 

 

석고방향제와 방명록이 있었어요.
석고 방향제 향이 좋아서 물어보고 싶었는데 까먹었다...
방명록은 저도 남겼어용!

 

 

옷장은 따로 없어서 옷걸이에 옷을 걸어놓고 조금 쉬어봅니다.
이때시간 15:40정도..?
배가고픈 우리는 배달을 뒤져봅니다..

 

 

일단 맥주한캔 까주고,

배달음식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주문!

 

 

기다리는동안 발렌타인데이라고

남자칭구가 준 초콜릿도 냠냠 먹구요,

 

 

이건 체크인할때 주신 폴라로이드와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폴라로이드는 10장을 넣어주세요.(사진 짱 잘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파할때, 방에서 갬성있게 틀어놓았답니다.

둘다 너무 유용한 소품이었어요!

 

 

치킨 오는동안 이것저것 구경중..
여긴 어쩜 이렇게 갬성있는건지...


내 방도 이렇게 꾸미고싶다...

 

스파갈때 수영복 위에 입는 가운도 이렇게 준비해주셨어요.
진짜 여긴 뭐 센스가 넘쳐..

 

 

빔프로젝트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봤어요.
꽂혀있는 USB에 영화들이 있어서 재밌게 봤답니다!

 

드디어 치킨느님 와서 조금만 먹었어요.(경상도는 스모프치킨 인정합니다.)
곧 저녁 먹을 시간이라서요..ㅜㅜ

 

옷 대충 입고 옆에 식당으로 갑니다.
6시까지래서 5시 58분에 낮잠 좀 자고 나왔는데

우리 자리 하나 남아있던데요..?


사람들 되게 부지런해....

 

 

 

앉으면 어떤 음식이 나오는지 써있는 종이가 세팅되어있구요,

 

 

 

바로 에피타이저, 샐러드, 본음식, 후식 순으로 나와요.
에피타이저 샐러드 존맛!

 

 

무료음료 쿠폰이 3개(X2명) 있어서 일단 식전주 시켰어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맥주, 콜라 등 다 가능합니다!

 

 

에피타이저 맛있어서 아껴먹다보니 나온 본음식!
소불고기(한우)보리밥? 이었는데 배 안부를거 같죠? 배부름..

 

 

후식으로 이렇게 이쁜 판나코나라니!!!!
진짜 맛있고 과일들 짱 신선하고 아주 최고였어요!


남자친구도 진짜 맛있다곸ㅋㅋ 경주에서 제일 맛있는거 같다고 그랬답니댱ㅎㅎ

 

 

배부르기때문에 방으로 가서 어서 누워야해요!

 

 

한시간 반정도 자유시간 갖다가 이제 맥주 카페에 주문하고

(스파할 때 먹을 맥주 무료쿠폰으로 주문하기)


이 나무 바구니가 방 안에 있어서 여기에 가져갈 것들을 준비합니다.
저희는 혹시나 수건이 없을까봐 챙겨갔는데 안챙겨가셔도 됩니다.

스파하는 공간에 수건 2개가 있어요!

블루투스 스피커랑, 콜라, 폴라로이드 챙겨서 갑니다.

 

 

카페에서 맥주를 받아 아홉시에 스파 1번방으로 들어가요.
(스파 방은 총 4개고 카페에서 어디로 들어가라고 말씀해주세요.)

 

 

항아리에 소금 입욕제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조금 넣어보았습니다.
냄새나 향이 나는 것 같진 않았어요!

 

 

스파에서 바깥은 이렇게 천으로 막아져 있어서 움직이는건 보여요.
수영복 필수..!

 

 

밖의 창문을 활짝 열어서 노천스파처럼 이용했는데요,
이 방법이 너무 좋았어요.
탕 안은 따뜻하고 머리는 시원한 그런거..!

저희 이용할 때 비가 부슬부슬 오더라구요.
정말 좋았어요.
비가 쏟아졌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좋다!

 

진짜 스파 완전 최고..!

사용시간이 60분이라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힐링 완료!

 

 

스파 하고나니 몸이 정말 가벼워지고 개운해졌어요.

저희는 미리 와인을 냉장고에 넣어달라고 요청했거든요.


스파 끝나면서 와인잔 요청하니 얼음과 같이 주셨어요.
(와인따개도 필요하면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 스파클링 와인 맛있어요.
안달고 스파클링 좋아하시면 추천!
저번에 친구들이랑 먹었는데 맛있어서 또 사왔어요!

아까 배부를까봐 조금밖에 못 먹은 치킨과 함께!

 

 

스파하고 와인먹고 치킨먹고 꿀잠..zzz


아침 9시가 되면 문 앞에 조식박스를 놓고가세요.

그러면 갖고와서 방에서 먹으면 됩니다.
조식도 정말 정성스럽죠?

요거트, 빵은 고정이고 커피 or 주스 중 선택하는건데 저희는 아이스 커피로 선택했어요.
커피는 연한 커피인데 꽤 맛있었고 저희 진짜 잘 먹었어욯ㅎ

 

 

마지막으로 음료쿠폰은 과일주스로 픽하고 테이크아웃잔에 들고 나왔습니다.

 

만족도 높았던 유온스테이 후기였습니다.

 

 

차량으로 이동하는게 편할 것 같아요.

주차는 숙소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잠만 자기엔 좀 아깝구요 여유롭게 몸 힐링하러 오시면 좋은 숙소입니다.

 

재방문의사 1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