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아중리/인후동 경성금돼지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2. 21. 17:24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아중리에 위치한 경성금돼지에 대한 리뷰입니다.

요새는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이 많아서 정말 좋습니다.

 

여기는 갈때마다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네이버에 경성금돼지 검색하시면 예약이 되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고기를 보여주시고는

고기를 옆에서 구워주세요.

 

저는 배가 많이 고팠던 상태이므로

제주에일 생맥주를 한잔 시켰습니다.

 

위에 감귤초콜릿칩도 올려주셔서 에피타이저 역할을

톡톡히 했어요!

 

경성금돼지

 

이건 기본 반찬 세팅이에요.

항상 보지만 정갈합니다.

 

저 파채에 고기 얹어 먹으면 아주 맛있다구요.

경성금돼지

 

그리고 생와사비를 줘서 좋아요.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맛있고..

ㅎㅎ

 

주류는 굉장히 다양했어요.

기본소주에 한라산도 있었고 하우스와인도 판답니다.

저는 와인마실까 맥주마실까 하다가 맥주로!

 

경성금돼지

 

밖에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사람들이 길에 차를 많이 대더라구요.

여기 오셔서 술을 드실분은 택시를 추천합니다!

 

경성금돼지

 

기다리고 있으면 파를 먼저 구워주세요.

사실 전 파를 싫어하거든요...?

 

근데 구워주시는분이 파를 소금에만 찍어서 먹어보라고 하셔서

시도는 해봤어요.

 

먹어보니 파가 달잖아..?

그래서 안주로 뇸뇸 먹었습니다.

 

경성금돼지

 

그러고 조금 있다가 저희가 주문한 목살이 나왔어요.

육즙 가득한거 보이시나요..?(안보임)

짱 맛있어요.. 단점은 양이 좀 적은거 같은 느낌..?

 

여기 오면 둘이서 사인분정도는 먹어줘야 배가 찼다 느껴져요..

(제가 돼지여서일수도, 고기가 맛있어서 그럴수도)

 

경성금돼지

 

고기는 추가로 시켰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ㅜ

 

추가로 하우스 와인도 한잔 시켰는데, 이거 완전 제스타일...

여기 하우스 와인 맛있어요! 추천!

 

경성금돼지

 

여기가 문을 좀 일찍 닫더라구요?

9시쯤 주문 마감할꺼라고 해서 부랴부랴 볶음밥 주문했어요.

1인분만 주문했구요,

치즈는 반만 뿌려주셔서 그냥맛, 치즈맛 둘 다 즐길 수 있었답니다.

 

경성금돼지
경성금돼지 메뉴

 

메뉴는 참고해주세용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