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선물 우도땅콩쿠키 우무쿠키 맛봤습니다.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2. 9. 6. 10:00

본문

아, 제주도 가고싶다.

 

파바 마음샌드도 그렇고 이제 땅콩샌드가 제주의 특산품이 된걸까요?

오늘은 우무쿠키 후기를 들고왔어요.

제주 우무
제주 우무

 

저 푸딩 그림이 뭐라고...

그렇지만 귀엽잖아..

보면 기분이 좋잖아..

 

제주 우무 땅콩쿠키

 

우무 쿠키를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box에 11,000원이구요 총 9개가 들어있어요.

물론 비싸지만

쇼핑백과 포장지가 귀여워서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예상합니다.

 

개당 1,222원정도 하네요.(비싸ㅜㅜ)

 

제주 우무 땅콩쿠키

 

차고있던 애플워치와 비교를 해보았어요.

크기 작습니다.

그치만 포장지마다 그려져있는 저 귀여움이

날 웃음짓게해..

사실 귀여운게 최고니까요.

 

제주 우무쿠키

 

까면 동그란 쿠키가 나와요.

두께도 얇고 뭔가 쿠크다스 느낌의 그런 재질(?)의 쿠키입니다.

 

제주 우무쿠키

 

저도 단면을 찍어보고 싶어서 잘 쪼개보았어요.

땅콩크림이 들어있구요,

맛은 그냥 땅콩크림이에요.

맛은 있어요. 과자가 되게 바삭+부드러움이 공존하며

땅콩크림이 달고 살짝 짠거같기도 해서

맛은 있어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사르르 녹습니다.

맛있어서 솔직히 한박스 순삭 가능..

 

제주 우무쿠키

 

저렇게 한입 먹었지만

이러고 일단 세개 순삭했어요.

 

제주 우무쿠키

 

크림이 그래도 과자 크기나 넓이 고려했을때 적당한거 같아요.

 

제주 우무쿠키

 

귀여워요.

 

참, 포장의 힘이라는게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

사실 저는 우무푸딩 제 입맛에 별로였거든요.

그치만 그냥 귀여워서 사진찍고...

 

패키징의 중요성!

 

나중에 저도 귀여운 패키징에 농산물을 팔고싶답니다.

 

우무 스마트스토어

 

제가 우무 쿠키 찾다보니 스마트스토어가 오픈을 했더라구요.

가격도 똑같고 택배로 배송 가능하니 진짜 막 너무 생각난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너무 fragile 해서 쿠키가 부셔질거 같기도 하고..

배송비가 4,000원이라니...흑...

 

여기 스마트스토어에 푸딩은 안팔지만

굿즈같은것들 팔더라구요. 에코백, 머그컵 같은거요.

머그컵 이런건 무거우니까 택배로 주문해도 될 것 같아요.

 

우무쿠키

 

귀엽지만 가격은 사악한 우무쿠키 후기였습니다.

 

선물용으로는 추천하지만 굳이 먹기위해 사는건 비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