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김싸먹는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2. 9. 13. 09:29

본문

추석연휴 마지막날 명절음식이 조금은 물려 외식을 하러 나갔습니다.

 

사실 숙성목살이나 숙성삼겹살을 찾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

괜찮은 삼겹살집 없을까 하다가

보물처럼 발견한 전주 완산벌 연탄집 후기 입니다.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전주 완산벌 연탄집은 두군데가 있어요.

하나는 전주역쪽 하나는 모래네시장쪽에 있는데요,

제가 간 곳은 전주 모래네시장에 위치한 완산벌 연탄집입니다.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완산벌 연탄집의 내부는 이러해요.

느낌 아시쥬..?

동그란 테이블에 갑분 롯데리아 의자..ㅎㅎㅎㅎ

숯이 들어있을 자리에 연탄이 들어있어요.

연탄에 삼겹살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저희는 허브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나중에 추가로 1인분 또 주문하고 고추장삼겹살도 주문함)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메뉴

 

거의 다 허브삼겹살 시키더라구요.

고추장보다는 허브삼겹살 추천(고추장은 비추)

 

주문을 하면 이렇게 기본 세팅을 해주십니다.

별거 없어보여도 있을거 다 있어요.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찌개를 주문하고 싶어서 메뉴를 봤는데 없어서 궁금해하던 차에

주신 된찌와 콩나물국!

두가지 주시는거 너무 좋다..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근데 갑자기 구운김을 저기에 끼워주시고 가시는거 아니겠어요?

 

상추랑 김이랑 해서 삼겹살을 싸먹으라고 하시고 사라진 사장님..

김에 삼겹살 싸먹어보신분..?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완산벌 연탄집은 여기에서 삼겹살을 초벌로 구워주세요.

거의 다 익힌 상태라 조금만 이따가 바로 먹을 수 있답니다.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조금 기다리니 나온 삼겹살!

 

이건 허브삼겹살 2인분 입니다.

고기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냄새도 별로 안나고 맛있게 구워졌어요!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자 이제 아까 알려주신 김에 삼겹살 싸먹기 가보겠습니다.

상추에 김을 올리고 그 위에 고기를 넣어

원하는 야채를 올리고 뇸!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이거.. 맛있잖아..?

구운김에 고소한 향이 가득했는데요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추천...!

 

김만 싸먹어 보기도 했는데 상추+김+고기가 진리였음..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조금 먹다가 1인분 추가~!

 

또 조금 먹다가 고추장 삼겹살을 주문했는데요

이건 양파가 같이 나오더라구요(거의 생양파)

근데 고추장 삼겹살은 뭐랄까 조금 흐물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저희는 좀 남겼어요.

 

여긴 허브삼겹살에 김 싸먹는게 진리다..(메모메모)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후식이 빠질 수 없어서 소면도 하나 주문 했습니다.

소면도 맛있었어요.!!!

 

전주 삼겹살 완산벌 연탄집

 

삼겹살 괜찮은 맛집 하나 찾은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김이랑 같이 삼겹살 싸먹으러 와야징!!

 

전주 완산벌 연탄집 후기였습니다.

 

1. 맛 - 김이랑 싸먹는 삼겹살 신선했고 맛도 굉장!

2. 서비스 - 사장님의 짬에서 나오는 서비스가 아주 만족스러웠어용

3. 분위기 - 시장에 있는 가게임에도 젊은이(?)들이 꽤나 많았다. 재밌는 분위기!

4. 주차 - 가게 바로 앞 주차구역이 있더라구요. 한 세네대 정도 가능해보임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