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슬기수제비 맛집 영광분식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1. 12. 16. 08:30

본문

안녕하세용 겨울 너어어무 춥다..

오늘은 이런 추운날 어울리는 음식에 대해 얘기 해 보려 합니다. 그것은 바로 '다슬기수제비' 👍🏻
전라북도에 다슬기 수제비 맛집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해요! (찐맛집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다슬기 수제비 맛집은 바로
'영광분식' 입니다.
여기는 전라북도 장수군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는 조금 힘든 위치에요ㅠ
그렇지만 제가 사는 전주에서는 그렇게 멀지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외관이에요!
진짜 맛집의 향기가 나지 않나요...?

주차는 제가 사진을 찍은 이 위치에 쭈루룩 해 놓으시면 됩니다.

아맞다!
영광분식은 휴무일이 있어요!
첫째주, 둘째주 일요일과 둘째주 넷째주 월욜이 휴무입니댱
꼭 확인하고 가세요!!

ㅋㅋ여기 간판 새로 했네...
들어가보면 진짜
할머니집st
편안합니당

메뉴는 간단하죠?
전 근데 수제비밖에 안먹어 봤다는거!
대부분의 사람들이 수제비를 시키세용

가격 많이 올랐네..
제가 작년에 갔을때만 해도 칠천원이었는데ㅠㅠ

그치만 다슬기가 실하게 들어가있구 넘넘넘 맛나용

추천합니다!

꼭 가서 드셔보세용!! 슈니픽❤️

전주 다슬기수제비 맛집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랴용

그럼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