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초밥맛집 스시아시타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1. 12. 17. 11:22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도 전주 맛집을 소개하러 왔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맛집은 바로 '스시아시타' 입니다.

 



전주에서 초밥이 맛있었던곳은 '가득'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이건 다음에 포스팅 하겠습니다.)
전주 스시아시타도 맛, 분위기가 모두 좋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습니다.

저는 여름에 방문해서 지금은 메뉴가 조금 다를 수 있어요!

위치는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번화가쪽이 아닌 다른쪽에 있어요.

체크할것! 첫번째는 주차 입니다.

여긴 주차구역이 따로 없어서 조금 힘들었어요...
옆에 골목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하셔야 하기에 초보운전자분들은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ㅜㅜ..

스시아시타의 가게 외관입니다.
밝을때도 정말 예뻐요!(저 사진은 다 먹고 사람 없을때 찍은거에용ㅎㅎ)

전주 스시아시타 외관

웨이팅이 보통 있다고 하던데 제가 간 날은 웨이팅이 없었어요!(저는 여섯시쯤 도착!)

스시아시타에 가시면 벨(?)을 누르시고 아파트마냥 인터폰으로 얘기를 먼저 해야해요(두명)

가게 분위기 너무 예쁘죠!
저희가 먹었던 섹션은 이렇게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있고, 사진으로는 못찍었지만 사케진열도 되어있어서 넘넘 예뻤던 공간이었어요!

저희는 아시타 스탠다드a 초밥을 먼저 주문했습니다.

여러분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나요.... 저진짜 저 그릇에 반해버렸쟎아요,,
그리고 내사랑 후토마끼(진짜 후토마끼 맛집! 존맛!)

굉장히 맛있었어요!
아시타 초밥구성도 되게 맘에 들었어용ㅎㅎㅎ
(우니 최고!!)
초밥을 낱개로 따로따로 주문 할 수 있어요!

초밥으로 배가 절대 부르지 않기에 면도 시켰습니다.
라임소바와 우동을 주문했죵

진짜 저 라임소바 넘넘 맛있었어요! 우동도 그렇구요!

지금 네이버지도로 메뉴를 보니 소바는 없는거 같아요..(겨울이라 그런가봐용)
우동도 진짜 추천.... 국물 최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스시아시타 였습니다.

다먹었다...

제가 가게에 가기 전 블로그들에는 서비스가 별로였다는 말이 많았는데 전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더라구요!

1. 주차 - 좀 힘들다
2. 맛 - 존맛!
3. 분위기 - 존예!
4. 서비스 - 전 좋았더용ㅎㅎ

전주에서 스시아시타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해용!


그럼 오늘도 행복 가득한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