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신시가지곱창고리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7. 23. 00:01

본문

안녕하세요탕슌입니당^^

오늘은 전주 신시가지의 곱창집 곱창고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친구랑 오랜만에 만났는데 신시가지에 곱창고가 생겼더라구여!

최근에 전주 신시가지를 방문하지 않아서인지 생긴지 좀 된 것 같았는데 이제 봤네요^^

곱창고는 전라북도청 바로 건너편 신시가지 초입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보였어요.

들어가서 저희는 바로 모듐곱창 2인분을 시켰습니다!




곱창치고 가격이 무척 저렴한데요

곱창고는 체인점이잖아요?

홍대에서 먹었던 맛보다는 못하지만 양념의 감칠맛과 저희의 배고픔때문에 진짜 맛있었어요!



주문을 하면 기본안주로 이런 버섯순두부국(?)같은걸 주세요~ 국물이 필요하니까 주신거같아요^^ 매콤하고 짰어욬ㅋㅋㅋㅋㅋㅋ물을부었습니다^^


곱창을 기다리면서 주변을 둘러봤어요!

신시가지 곱창고는 이런 인테리어구, 꽤나 좌석이 많았는데요! 저희는 거의 자정이 다 된시간에 먹었구요, 평소엔 더 사람이 많은거같았어요!


(모둠곱창 9,900)

잠깐있으면 곱창이나옵니다!
저희는 모둠곱창2인을 시켰어요~

친구는 곱창을 좋아하고 저는 대창을 좋아하고, 각자의 기호에 맞춰서 골라먹기!!

​​구워져서 나오지 않아서 사장님이 구워주세여(너무편했습니다!!)



소주한잔 따르면서 인연얘기하다보니 제 눈앞에 저런 글귀가.... 눈물....ㅋㅋㅋㅋㅋ

곱창은 순삭이고 저희는 바로 볶음밥으로 고!

간단하게 먹으려고 들어온거라 하나만 시켰어요!

​​​

​​


​​
​볶음밥시키면 불판 새로운 거에 가져다주시더라구요ㅠ
전 곱창의 기름과 볶아서 먹고싶었는데...

곱창기름 저만 좋아하는거 아니져..?

그래도 계란후라이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사실 제가 생각하는 볶음밥맛은 아니었어요! 곱과함께 섞인맛을 원했는데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몇분뒤....순삭!


곱창은 사랑입니당><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