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Dole)망고팝,파인애플팝,오렌지팝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7. 5. 23:58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여름이 오고나서부터 저희집은 엄청난 아이스크림 수요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맨날 아이스크림을 두개씩 먹으니까 너무 몸에 안좋을까봐 걱정이 되더라구요.

대체품을 찾아보다가 11번가에 딜이 뜨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제가구매한건 돌(Dole)에서 나오는 팝시리즈인데여, 저는 망고맛과 파인애플맛 그리고 오렌지맛을 구매했어요.​

박스세개가 도착했습니다.
배송은 아주 빨랐어요^^

한박스에 8개가 들어있고 맛마다 칼로리는 달랐습니다.



크기는 베지밀사이즈보다 작구요, 정사면체의 형태라서 부피가 현저히 작습니다.​



이렇게 작은 사이즈의 팩이 여러개 들어있는데요, 솔직히 진짜 ​개작아요...^^

이걸 먹는방법에 얼음과 쥬스로 먹거나 얼려먹으라고 하는데 얼려야 그나마 부피가 늘어날거같다는 생각...^^

(​​주스로 먹어본 결과 시도금지입니다. 부디 꼭 ​얼려먹으세요!)

​​

​​​​​​​​​​​​​​​​​​​​​​​​​​​​​​​​​​​​​​​​​​​​​​​​​​​​​​​​​​​​​​​​​​​​​​​​​​​​​​​



​이게 바로 얼지는 않더라구요~
​​​​​​​여섯시간정도 얼려야 된다고 하던데,


냉동실 깊숙히 넣어놓으면 전 세시간정도만에 꽝 얼었어요^^​

​​



자르라는 부분을 자르면 뭔가 더위사냥삘의 언 망고아이스크림이 나옵니다.

아이스크림성분보다는 덜 나쁠거 같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했구요, 다른 블로그를 찾아봤을때 평이 너무 안좋아서 기대를 1도 안한 상태여서 그런지 저는 괜찮았어요.

성인이 먹기는 부족하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나쁘지 않을거 같았구요^^

​그러나 가격대비 가성비는 떨어집니다.
​단,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애들에게 하나씩 쥐어주기 좋은 사이즈!

​그리고 밤에먹어도 뭔가 죄책감 안드는 간식
(​
작아서 괜찮을거같은느낌....)

전 망고맛이 제일 괜찮았습니다.

단, 재구매는 안할생각이에요^^



그럼 더운여름밤, ​좋은 꿈 꾸시구요,
이글을 보신 모든 분들이 스트레스 없는 내일 되시길 바랄게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