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미노피자블랙타이거쉬림프후기(비올땐피쟈)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7. 2. 19:11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비도 추적추적내리고 뭔가 배달음식이먹고싶은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뒤지다가 티비보면서 간편하게 먹을 피자를 찾았죠.

저는 피자가 담백한 것 보다는 많은 토핑이 올라가는 피자종류를 선호하는데, 그거에 와따는 도미노피자죠.

신제품이 나오면 다 먹어보는 편이라 오늘도 도미노 어플을 켰습니다.

​(도미노 피자는 어플로 시키면 할인되는거 모두 아시죠? 여러가지 쿠폰이 발급되니 가장 저렴하게 주문하세용!)

​​


어플을 켜면 바로 나오는 신제품 출시소식입니다^^

불랙타이거 쉬림프가 올라간다고해요^^
새우가 맛이 없을수가 없죠.


저는 kt멤버십 할인으로 30% 할인받아서 이만삼천원대에 시켰구요~ 다른 쿠폰이 더 좋으면 그걸 이용하시면 됩니다!

도미노피자는 배달이 빨라서 좋아요.

(물론 그걸 위해서 배달원분들의 노고가 얼마나 클까 싶기도 해요ㅠ)

여섯시조금 넘어서 주문햇는데 바로 삼십분만에 배달이 되더라구요.

​​


박서준느님과 도착한 피자입니다!

갈릭소스두개 핫소스두개와 피클두개가 함께왔네요!

저는 콜라는 잘 안먹고 좋아하지 않아서 시키지않았습니다.

대신 피맥!!!!! 맥주!!!소리질러!!!!



비주얼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블랙타이거새우는 하나씩들어있구요 빵겉이 뭔가 시즈닝된것처럼 찐득거리고 달달했어요!

토핑이좀만 더 많았으면 좋았을걸
약간부족한느낌...?

크게크게썰어서 그럴수도 있구요~

진짜욜라마싰오<<<<음마싯!

도미노프리미엄라인을 다좋아하므로! 전 이번피자도 호!​



맛있는저녁 즐기세용히힛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