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브런치카페 '달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8. 3. 15:20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오늘은 전주 브런치카페인 달곰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해요^^

사실 전주는 브런치카페가 많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그 중 먹을만한곳 달곰입니다.

전주 달곰카페는 신시가지에 위치해있어요! 전라북도청 바로 건너편입니다!

주차공간은 작게 있지만 거의 길에 주차를 하는 편이에요ㅠㅠ

​​



청담스토리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꽤나 넓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해용ㅎㅎ



창가자리가 인기가 있구요, 지금은 더워서 창가에 앉지 못하지만 날이 좀만 풀리면 창가자리가 와따입니다.

안쪽으로 가보니 넓은 자리도 있더라구요!
미리 예약하시면 좋은자리 앉으실수 있을거에요오!




브런치메뉴는 이러하구요, 저희는 브런치 먹으러 왔기 때문에 브런치 주문했어용ㅎㅎ

오리지널 브런치 플래터와 달곰의 브런치 스킬렛을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쥬문했구용ㅎㅎ

브런치 시키면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식기류는 셀프니까 가져가서 드시면 되요!
(깨끗한걸로 골라오세용)


아메리카노가 예쁘게 나와요!
여기는 원래 카페니까용ㅎㅎㅎ히히
얼음송송❤️



저희가 시킨 브런치가 나왔습니다!

윗사진이 달곰의 브런치 스킬렛(15.5) 이구요,
아래가 오리지널 브런치 플래터입니다.(14.5)

저는 오리지널이 더 좋았어용ㅎㅎㅎ

샌드위치처럼 먹을수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고 있었기 때문에죻ㅎㅎㅎ



다먹어버리겠다!!

브런치는 예쁜데 먹기는 너무 힘이들어요..

만족스러운 브런치였습니댱ㅎㅎ



더울땐 카페로 카캉스고고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