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떡볶퀸 X 사과떡볶이 먹어봄 ㅋ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8. 14. 10:15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떡볶이를

사랑합니다❤❤❤

그런 저를 알고 알고리즘에

떡볶퀸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근데 뭐 사과떡볶이랑 콜라보를 한 제품이

나온다고 해서

한번 사봤어요.

 

주문은 7/28 출시일에 바로 했구요

저는 두팩 구입했어요.

가격은 8,300원/1팩

2팩+배송비까지 해서 20,100원입니다.

 

배송은 8/10에 왔어요.

그동안 배송이 언제쯤 될거라고 계속

문자를 주셔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그저께 먹어봤습니다.(엄마랑)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원래 사과떡볶이가 유명한가봐요.

 

저는 떡볶이는 99% 엽떡만 먹어서

이런 밀키트는 정말 오랜만에 구매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바로 냉동실로 갔던 떡볶이라

꽝꽝 얼어있네요.

 

위 부터 육수, 떡볶이소스

그리고 떡과 오뎅 그리고 햄이

패키징 되어있습니다.

 

사람들이 떡이 되게 맛있고

해동 잘 하고 먹으라고 해서

녹기를 기다려봅니다..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밖에 놓고 티비보다가 갑자기 생각나서 가보니

거의 녹아있더라구요.

육수는 아직도 얼음이 있었지만

그건 그냥 끓이고..

떡이랑 오뎅이 녹았으면 된거죠 뭐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뒷면에 나온 사용 설명서를 읽어봅니다.

별건 없고

육수랑 넣고 끓이고

끓으면 나머지 재료 투하!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프로 대충러라 시간은 맞추지 못했어요..

대충 익으면 되는 것 아닌가ㅋㅋㅋ

 

육수는 얼어있었기 때문에

얼음동동 상태로 그냥 일단 끓여봅니다.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그러고 나서 설명서대로

나머지 다 때려넣기!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국물이 너무 많아서 졸아들 것 같지 않아서

저는 조금 국물 덜어냈어요.

그러면 더 빨리 졸아들거든요.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캬캬

거의 엄마가 해준 떡볶이 느낌이랄까..?

 

후기에 너무 달다는 말도 많아서

고추를 썰어서 넣을까 했는데

그냥 귀찮아서 이대로 먹자 했거든요.

근데.. 그정도로 달진 않고 딱 떡볶이 단 정도던데..?

그리고 매콤해요!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저 치즈가 들어있는 오뎅이

아주 맛도리였습니다.

한개밖에 없어서 아쉬웠음...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엄마랑 저랑 열심히 먹었는데요,

둘이 먹기엔 조금 부족했어요.

1팩이 1.2인분 정도 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다른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저도 떡이 되게 맛있었어요.

진짜 좀.. 맛있음

움... 방금 뽑은 가래떡으로 떡볶이 한 느낌?

 

아쉬워서 삶은계란 부랴부랴 쪄서

떡볶이 소스에

먹어줬습니다.

 

떡볶퀸 사과떡볶이 리뷰

 

가격도 나쁘지 않고

엄마도 제가 시켜먹는 자극적인 엽떡보다 이게 낫다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저는 그래도 엽떡이 더 좋지만

집에서 만든 떡볶이 맛이 물씬나고

다른 준비물이 필요없이 끓여서 먹기만해도 되니

정말 간편해서 좋았어요.

 

파나 치즈 추가하면 더 맛있을듯,,

 

남은 한봉지는 치즈떡볶이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