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인후동/아중리 신화쭈꾸미 리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6. 19. 17:59

본문

저는 매운것을 좋아합니다.

오늘은 뭐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저번에 먹은 신화쭈꾸미가 생각났죠!

 

저는 쭈꾸미도 좋아하고

여기 다 먹고 볶아주는 치즈볶음밥도

사랑한답니다.

 

그럼 오늘은 전주 인후동에 위치한

신화쭈꾸미 리뷰 가봅니다!

 

영업시간은 11:15-21:15 이구요

라스트오더가 20:25입니다.

조금 빠르니 참고해주시구요,

주차는 따로 있지는 않아요.

근처 골목에 대시면 됩니다.

 

 

여기는 보통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왜냐면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요!

하지만 각종 야채들을 먹을 수 없고

볶음밥도 해먹을 수 없으니

오늘은 가게에서 먹기로 합니다.

 

저희는 쭈꾸미 2인분(14,000원*2=28,000원)과

치즈사리 추가(3,000원)

그리고 나중에

치즈볶음밥(3,000원)까지 시켰어요.

 

술은 뭐 필수죠!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이렇게 2인분을 주문하면

쭈꾸미와 각종 야채들을

푸짐하게 올려주십니다.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계란찜은 서비스에요!

 

저기 나온 콩나물은 보통

쭈꾸미와 함께 볶아 매운맛을 중화시켜 먹습니다.

저기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으면

존.맛. 그.잡.채

 

쓰다 보니까 또먹고싶네염..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저희가 볶으려고 했다가

스텝분이 오셔서 볶아주셨어요.

여기는 해주셔서 좋았어요.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치즈사리는 한쪽으로 녹게 냅두고

치즈가 녹으면 젓가락으로 말아서 먹어도 되고

콕 찍어서 먹어도 됩니다.

 

저는 퐁듀보다는 치즈사리를 추천해요.

퐁듀는 찍어먹기만 해야하고

2,000원이나 더 비싸다구요.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신화쭈꾸미는 기본으로 조금 매운맛이기 때문에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계란찜으로

속을 달래주세요!

계란찜 귀엽지 않나요...ㅎㅎ

이렇게 빵실한 계란찜이라니!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다 먹고 제가 먹고싶었던

볶음밥을 볶아볶앗!

 

치즈 볶음밥이라서 저 안에

치즈가 숨어있어요.

사실 뭐 이거 먹으려고 쭈꾸미 먹었다

저는 그렇습니다.

 

전주 인후동 신화쭈꾸미

 

갈때마다 사람이 많구

9시면 문을 닫는 신화쭈꾸미!

여긴 언제 먹어도 맛있어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