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담양 귀여운 카페 미각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2. 1. 19. 08:31

본문

저번 담양여행때
방문한 카페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겠어요!

담양 카페 미각
(매일 11:00-21:00)

사실 남도예담에서 밥을 먹고
가까운 카페 어디 없나 하다가
찾은 카페입니다.

미각은 되게 한적한 시골동네에
자리잡고 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자리도
많고
주차 할 곳도
옆쪽으로 충분했어요!

앞쪽에는
아래 사진처럼
천이 흐르고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뭔가
공사중이었는데
날씨가 좋을때 간다면
좋을거 같아요!

크리스마스가 지난지 얼마 안되어서
커다린 트리가 있군요..
포토스팟인가..

카페미각

귀여운 강아지
전 털있는동물들을 사랑해요.
특히 강아지는 더욱더 사랑해요.
귀여웡...

담양 카페 미각

주문을 하러
고고링!

담양 카페 미각

오기 전에는 아메리카노를 외쳤지만
막상 메뉴판을 보면
다른게 먹고싶죠...

저희는
1. 뜨아 5.0천원
2. 수제 바닐라빈라떼(hot) 6.0천원
3. 수제 바닐라빈라떼(ice) 6.0천원
요렇게 세잔 주문 완료!

담양 카페 미각 메뉴판

케이크 뭐있나 보니까
역시 담양이라 그런지
케이크가 죽통에 담겨있어욬ㅋㅋㅋㅋㅋ
오우,

대통 케이크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어요.
1층은 이렇게 저 사람들 그림이
있는데
저희는 무서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갔어요
(전날 손 the guest를 본게 문제)

카페 미각
카페 미각

뭔가 내 몸무게를 이기지 못할거 같은
계단으로
총총총 올라가봅니다.

카페 미각

2층이 더 좋은거 같아요!
밖에 뷰도 보이고,
날씨는 흐렸지만 그래도
손님도 저희뿐이었고
(저희가 가고 사람들이 오기 시작)
따뜻했어용

카페 미각

2층 뒤쪽 자리는 이러합니다.

카페 미각

정체를 알수없는 조화.

기.다.리.는.중

담양 카페 미각

뚜껑이 있는게 뜨아구요,
나머지는 바닐라빈라떼입니다.
근데 요거요거
많이 안달고
꽤 맛있어요!

아바라

창문샷은 필수죠.

아바라와 뜨아

요기 아바라 잘하네!
이거 맛있어용! 추천추천!

수제 바닐라빈라떼

밖에도 테이블이 꽤 있더라구요.
날이 좋으면 밖도 괜찮을거 같아요!

카페미각

하지만 저희는
아래 동영상처럼
눈이 펑펑 내렸기 때문에
따뜻한 실내로!

귀여운 시골마을 카페 미각 후기였습니다!

1. 주차 - 가능해요! 가게 옆 주차공간 있어요!
2. 맛, 가격 - 무난한 가격과 맛입니다. 아바라 맛나용
3. 분위기 - 뭔가 시골 갬성, 앉아있다보면 산책하시는 할머니들을 볼 수 있어요!
날씨가 좋을때 가면 더 좋을거 같은 카페
4. 서비스 - 친절했어요^^


카페 미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