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산 롯데몰 아비꼬 방문 후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1. 12. 22. 00:00

본문

여러분, 카레 좋아하시나요?

전 대딩때부터 아비꼬 카레를 가장 좋아했어요!

비슷한 체인점이 많이 생겼지만...

그래도 내 원픽은 아비꼬

 

아비꼬 전주에는 없습니다.(시무룩)

그래서 군산 롯데몰에 위치한 아비꼬를 

방문했습니다.

 

위치는 군산 롯데몰 3층이에요.

푸드코트처럼 많은 가게가 있어요!

주문내역

▶ 아비꼬 B세트 (28,500원)

구성은 야채포크카레라이스 + 버섯비프하야시라이스+닭가라아케+치즈돈가스+음료1개 입니다.

하야시라이스

이게 닭가라아케와 버섯비프하야시라이스 입니다.

제가 주문한거에요! ㅎㅣ히

카레나 하야시라이스의 맵기는 조절이 됩니다!

토핑도 추가할 수 있구요!

(마늘 후레이크를 올렸구요,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2단계 먹었어요!)

야채카레

야채카레와 치즈 돈가스에용!

이것도 맛나더라구요!

여기는 파와 마늘후레이크 추가

그리고 맵기는 거의 안맵게 주문했어요!

 

둘다 존맛

꺄아

전 아비꼬가 너무 좋아요..

매운 카레 너무 좋아...

토핑 추가도 너무 좋고...

밥이 부족하면 더 주는것도 너무 좋아,,

 

아비꼬

전주에는 

안생기나요.........? 내가 자주 갈텐데ㅜㅜ

체크 할 것!
1. 주차 : 걱정 노, 롯데몰 주차장이 있잖아요!

2. 맛 :  완조니 내스타일이야~~ 다음엔 더 매운 카레 먹을거에요... 없어지지 말아쥬,,

3. 서비스 : 쏘쏘

4. 분위기 : 푸드코트에요!

아비꼬

아비꼬 또 갈래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