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린느 아바백 구입후기(대전 신세계)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1. 12. 20. 00:1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올해가 가기 전에 사려고 했던 가방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셀린느 아바백


대전에 신세계 백화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둘러보던 중 제가 사려고 했던 아바백이 있어서
당장 예약을 했죠!
(카톡 예약 필수!)

셀린느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대전 신세계는 셀린느 가방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한 삼사십분 후에 오라는 카톡이 와서 달려갔습니다!
보는데 제가 사고싶던 아바백이 땋
바로 샀쥬~^^

가격은 205만원 입니다.

블핑 리사가 들기도 했쥬
(패턴은 조금 다르네용)

아바백
셀린느 아바백

항상 느끼지만
명품의 쇼핑백은
너무 탄탄하고
맘에들러룤ㅋㅋㅋ

셀린느 아바백
셀린느 아바백

구성은 쇼핑백, 더스트백, 아바백 입니다.
(박스는 따로 없어요!)

셀린느 아바백

검수 할 때 저런 박음질
신경써서 체크 해주세요!

셀린느 아바백
셀린느 아바백
셀린느 아바백

이건 구입 후 주의사항에 대한 내용이에요!

교환 및 환불은 7일 이내입니다.
셀린느 아바백

놀러가서 개시 했는데
기스 안나는 제질이어서
너무 잘 들 수 있어요!

수납력은 핸드폰, 팩트, 물티슈, 지갑, 차키 다 들어가용!

셀린느 아바백

휘뚜루 마뚜루 들 수 있는 셀린느 아바백
추천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