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객리단길 분식맛집은 '경아분식'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18. 8. 14. 15:13

본문

안녕하세요 탕슌입니다^^

오늘은 점심때 뭐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칼국수얘기가 나와서 수제비로 넘어가고 수제비에서 경아분식?이야기가 나와서 바로 갔습니다!


제가 객리단길을 많이 갔다면 많이갔고 심지어 저 길은 정말 많이 갔는데 저는 왜 저곳을 보지 못했을까요...?

여기 전주객리단길 어부바 바로 건너편이에요!
객리단길에서 천변으로 가는 길에 반도주유소 있는데 거기 바로 대각선방향에 있어요! 찾기 아주 쉽습니다.
(내비는 반도주유소를 치면 되겠습니당^^)



되게 작고 귀여운 소소한 느낌의 분식점이에요!



커튼도 체크무늬로 귀엽지 않나요?
그렇지만 은근히 메인스트릿이어서 ​​주차공간은 없습니다.

조금만 가시면 ​​옥토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하셔도 되구요, ​​경아분식을 지나서 한 오십미터만 가도 주차장이 있다고 해요! 그쪽 주차비도 별로 안비싸니까 그곳에 대셔도 될거같습니댱ㅎㅎ

메뉴는 아주 간단해요.


엄마와 아는 이모네와 같이 왔거든요^^

총 다섯명이 왔는데 수제비2개, 김밥3줄, 라면, 비빔밥을 시켰어용ㅎㅎ

가격도 정말 저렴하죠?

요새는 육천원 칠천원은 기본으로 깔고가잖아요 솔직히^^

그리고 심지어 경리단길은 저렴한 편이 아니거든요!

오천원의 행벅❤️💛💕



김밥이 먼저 나오는데요, 많은 것들이 들어있지는 않고 계란, 단무지, 깻잎, 묵은지? 되게 간단한데 간은 짠편이었어요! 수제비와 함께먹으면 찰떡❤️😃



한 상 푸짐하게 차리고 흡입 시작합니다.

🌟맛 평가💛

엄마는 평소 음식에 되게 인색한 편인데, 가격도 맘에드는데 맛도 되게 괜찮았다고 했어요!

먹으면서 돈아까운 집이 있고 안아까운 집이 있는데 여긴 아깝지 않다며...!

바지락이 꽤나 많이 들어가는데, 바지락 상태 아주 좋아요!

원래 상태가 별로이면 껍데기가 다 빠져있잖아요, 여긴 아니에요!

바지락때문인지 맛이 아주 좋았어요! 특히 라면!

경아분식 꼭 방문해보세요!
아, 자리가 좁으니까 시간 잘 조절해서 가세용ㅎㅎ
(두시가 넘어서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집밥같은 깔끔함! 엄마들도 좋아했던 경아분식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