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도룡동 조녜 브런치식당 트웰브오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3. 5. 18. 15:39

본문

대전은 차로 한시간 오분..? 십분 거리..?

꽤나 가깝거든요,

친구와 브런치를 먹으러 가 보았습니다.

 

맨날 신세계나 갤러리아쪽만 가다가

처음 가 본 도룡동..?

근데 이 동네 넘흐 좋았습니다.

예쁜 카페와 빵집이 많았거든요,,

 

오늘은 정말 예뻤던 브런치가게 트웰브오

후기 들고왔습니댯!

 

대전 트웰브오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590번길 22 1층 트웰브 오

 

저희는 점심시간 조금 지난

두시쯤에 방문했어요!

브레이크타임이 15:00부터이므로

조마조마했는데 다행히 잘 먹고 나왔답니다!

 

사람들이 거의 브런치를 다 먹고나서인지

저희 외 1팀 뿐이었어요.

(원래는 웨이팅까지 있는 곳이라는..)

 

인테리어 찍기 좋았는데요,

정말 예쁘죠.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공간을 좁게 사용하지 않았고

넓게 사용해서 더 여유로운 느낌이었어요.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저는 저 조명? 전등?이 너무 예뻐서

계속 저걸 찍고 있었답니다...히히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이날 날씨가 좋아서인지

창에 비친 하늘과 나무까지 최고였다..!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아, 이건 칭구가 선물해준 잔..!

너무 이쁘죠..!

여기에도 자랑해보기..히히

 

지나가 선물로 준 잔

 

저희는 아보카도 명란 올리오 파스타(새우) / 24,500원

아보카도 명란 올리오 파스타(새우) / 23,800원

그리고 탄산수 각 1병씩 2병을 주문했답니다!

 

일단 파스타 먼저 나왔어요.

넘흐 예쁘잖아...!

명란으로 간이 딱 맞았고

새우도 통통하고 

선드라이토마토(맞는지 잘 모름)도 정말 맛있었는데

아보카도가 안익었어요...

아보카도가 익었더라면 얼마나 맛있었을까ㅜㅜ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진출처 : 바지나

 

공간 넓게 쓰는거 보이시나요..?ㅎ호호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그리고 트웰브오의 대표메뉴

리조또가 나왔어요.

문어 아주 통통한 다리가 하나 올라가있쬬?

저 퓌레같은 것들이 상큼하게 맛을 잡아주었고

문어가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먹물리조또 위에 치즈?가 올라가서

풍미가 확 살았답니다.

 

왜 대표메뉴인지 알 것 같다..!

 

사진출처 : 바지나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파스타보다는 리조또 추천합니다.

(물론 아보카도가 익었으면 더 맛있었을수도..)

 

사진 보니 리조또 또 먹고싶다.

 

브런치이다보니 양이 아주 많고 그렇지는 않아요.

그치만 이런저런 얘기하며

간단히 즐기기에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트웰브오 방문 후기였습니다.

 

아, 주차장은 있어요. 

하지만

공간이 좁기때문에

가게에 미리 문의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분위기가 예쁘고 포근했던

트웰브오 방문 후기였습니다.

 

대전 도룡동 브런치 트웰브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