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2. 6. 21. 13:39

본문

갑자기 대패삼겹살이 땡겨서 찾아본 아중리 대패삼겹살집 일품대패 방문후기입니다.

저희는 흙돼지 대패삼겹 500g을 먼저 주문했어요!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이렇게 매장은 꽤나 넓습니다.

회식도 많이하는것 같고 가족단위도 많더라구요.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이제 셀프코너로 갑니다.

셀프코너는 테이블당 2,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더라구요.

계산할때 알았어요..물론 써있긴 했는데 작아서 안보였어욬ㅋㅋ

근데 셀프코너 만족!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원래 셀프코너 별로 안싱싱한데 여기는 계속 리필해주시고 관리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여러가지 양념과 버섯, 마늘 고추 등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삼겹살 기름에 구워먹으면 맛있는 각종 재료들도 많았어요.

고사리, 감자, 김치, 콩나물 등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먹을만큼 떠와서 이제 구워먹어 봅시다!

저는 익힌 콩나물, 김치를 좋아하는데 감자도 구워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뭔가 포테이토칩... 같았어요.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이번엔 버섯과 미나리를 올려서 뇸!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배부르게 먹고 물냉과 비냉 하나씩 주문했어요.

물냉은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비냉은 별로였어요.

비냉의 양념이 너무 조금 들어가서 맹맹....

물냉드세유...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그래도 정말 싹싹 다 먹었죠?!

전주 아중리 삼겹살 일품대패

전주 아중리 대패삼겹살집 일품대패 후기였습니다.

 

1. 주차 - 가게 바로앞에 주차장 있습니다.(저녁시간때 방문하면 자리 없을 수 있음)

2. 맛 - 쏘쏘해요. 샐러드바가 신선해서 그건 맘에들었어요. 그리고 뭔가 재밌....었어요..ㅋㅋㅋㅋ

3. 서비스 - 스텝분들 친절하세요!

4. 분위기 - 분위기는 그냥 딱 넓은 고깃집?!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