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KFC(전북도청점) 치킨버거닭팩 후기

내돈내산리뷰

by 탕탕탕탕탕수육 2022. 1. 5. 23:22

본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전주에 단하나(ㅠㅠ)
존재하는 케이에프씨
리뷰를 해 볼거에용ㅎㅎ

KFC 전북도청점

(영업시간 : 매일 10:30~23:00)

주차가 어려운 동네인데
주차장 있어요!!! 저 좀 헤맸는데
로자벨시티 주차장 맞아요!!
입주민 전용 써있는 곳 맞아요
스위트팜쪽 아니에요!

전주 KFC 전북도청

방문을 했습니다!
오늘은
선물받은
KFC 오늘은치킨버거닭팩 후기를 해볼게요!
전북도청점은 상당히 넓어요!

전주 KFC 전북도청

자 요새 패스트푸드는
키오스크가 필수죠?!

저는 쿠폰을 사용할거기 때문에
아래의 주황색 부분 쿠폰을 누릅니다!

그러면 바코드를 대주고
주문하면 완료!

여기서 영수증이 뽑히니 받아주시구요,

치킨버거닭팩

포장 완료!
음료는 옆에서 자기가 원하는거
뽑아 가시면 됩니당

저는 제로콜라랑 스프라이트!

집에와서 열어보았어요!
사실 구성을 몰랐는데

징거버거 2ea
감자튀김 1개
음료 2개
그리고 치킨2조각(순살)
스윗칠리소스, 케찹
이런 구성이에요!

둘이 먹으면 딱일거 같아요^^

KFC

치킨 굉장히 양이
적죠?
그치만 순살이어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여긴 치킨이 마싯쥬,,

전주 KFC 전북도청

감튀는 이거
양념된 감튀!
전 양념된게 좋아요옿ㅎ

전주 KFC 전북도청

스윗칠리소스에 푹 찍어먹어보자

감튀

케이에프씨의
대표버거
징거버거

왜 징거버거인가
뭔가 오징어버거같은데
치킨버거..
치킨이 아주 실하게
들어가 있구뇨,

야채들도 풍성!

징거버거

맛있대용!!

징거버거

전주 KFC 전북도청점은
상당히 넓고
뭔가 쾌적 했어요!

단체로 방문하기도 좋을듯..?

전주 KFC 전북도청
체크체크!

1. 주차 - 있어요! 로자벨시티(rosavalcity!!!!!)
2. 맛 - 역시 치킨집
3. 서비스 - 친절해용
4. 인테리어 - 되게 크고 쾌적

관련글 더보기